
FA 컵 결승전에서 맨체스터 시티는 위건에게 패배함으로 무 트로피 시즌을 보냈다, 멘체스터 시티는 매니저 간판을 완화하기로 결정했다. 그의 해임은 44년동안의 맨체스터의 첫번째 리그 타이틀, 2012 프리미어 리그 우승의 기념일과 일치한다.
멘체스터 시티는 프리미어 리그의 지역 라이벌 멘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많은 차이로 끝이 나고 챔피언스 리그에서 조별 과거도 진행하지 않았다. 클럽에 펌핑 지원의 양을 감안할 때, 이는 이사회의 실패로 보인다.
2008년 아부다비 그룹에 인수 된 이후, 맨체스터 시티는 돈을 많이 쓰는 사람 으로 알려져 있다. 좋은 프로필 선수를 고용하기위해 10억이 넘는 돈을 쓰면서 클럽의 트로피 우승의 기대를 증가시켰다.
용융 탄산염 연료 전지(MCFC)의 회장 인 칼둔 알 무 바락은 35년 타이틀 가뭄을 깨고 2012년 ,2011년 FA 컵과 프리미어 리그에서 우승하는데 그의 감사를 확장했다. 그러나, 투자의 증거로 지속적인 트로피 도착을 원하는 소유권 에게는 이번 년 타이틀을 얻지 못한것은 받아 들여질만하지 않다는것은 확실하다.
만니치의 종료 공식 발표 이전에도, 말라가 감독은 마누엘 페예 그리니는 자신의 교체로 가져온 것이라는 소문이 있었다. 물었을 때, 페예 그리니는 그가 이미 클럽과 계약을 체결했다며 부인했다.
만치니의 5년계약은 4년이 남았다. 그는 어딘가에서 자신의 종료에 대한 보상으로 7백만파운드에 2천8백만 파운드를 수신한다는 소문이있다. 대리 브라이언 키드는 맨체스터 시티의 남은 두 경기를 할당받게 되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