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0일 월요일

헤인 캐스 챔피언스 리그 트로피 준비

헤인 캐스는 퍼거슨 감독과 배컴의 은퇴 영역으로 참여한다. 단지 두개의 축구 아이콘으로, 헤인 케스는 품위를 지키는 종료를 목표로 하고있다.

확실히, 브르셀로나를 짓밟은 남자는, 보루시아에서 이목을 훔쳐 레즈를 챔피언스 리그 3위의 모습으로 이끌었다, 가장 탐나는 챔피언스 리그 은메달을 집으로 가져가는 가능성을 무시했다.

아니, 헤인 케스는 흰수건을 던질 여유가 없다 이같이 저명한 축구 클럽 레알 마드리드, 벤피카, 샬캐, 레버쿠젠, 기슈 라트 바흐, 빌바오, 프랑크푸르트, 네리 그리고 현재 바이에른과의 34 . 베테랑 코치는 그가 이룬 톤의 경험으로 쉽게 왕관을 보유할수 있었다.

위에서 언급 경험은 리버리와 로벤, 그의 팀메이트가 빛남과 함께 바이에른의 뛰어난 팀워크의 증거이다. 헤인크의 비극적인 전통 우선순위로 매긴 기득권은 마지막 팀의 우선권으로 다가 왔다.

사실 팀워크는 바이에른을 도왔다. 심지어 바트슈 버트와 크로스의 부상에도 불구하고 팀의 인상적인 성능은, 팀의 균형과 다양한 라인업을 증명했다.

다가오는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서 길고 짧은 능력과 그들의 길을 따라오는 득점기회를 극대화 것으로 예상된다. 물론, 경기에서 명시되어야 완벽한 기술 제어가 강한 방어를 보장합니다.

헤인케스는 떠나지만, 바이애른의 (많은 사람들이 그를 부를는것) 형성하고 만든 바이애른의 새로운 시대는 이제 시작 합니다.


업계의 최신 스포츠뉴스를 받아보고 싶으세요? 저희의 무료 뉴스레터에 가입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