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9일 수요일

로베르토 마르티네스 눈 에버 톤


에버 튼은 지배에 새로운 관리자를 있습니다.

위건의 회장 데이브 웰란은, 위건 육상 로베르토 마르티네즈가 에버 , 회장 Kenwright과 회담을 열도록 허용했다고 지난 5 28일 발표했습니다.

마르티네즈 위건이 계절 FA 결승전에서 맨체스터 시티를 내쫓는 대한 책임지겠다고 말했습니다. 삼일 , 팀은 아스날에 4-1패배로 인해 강등되었습니다.

강등권에도 불구하고, 여러 클럽 마르티네즈에게 관심을 보여 주었고, 불구에도 단지 에버 튼은 자신의 의도 공식을 만들었습니다. 스페인 좁게 강등권을 탈출하기 위해 자신의 (스완 위건, 예를 들면) 얻을 것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그는 “..프리미어 리그로 우리를 이끌 사람이 아니다라고 느꼈기 때문에 마르티네즈가 자신의 부서을 떠날 요청했습니다.

그는 위건을 사랑하고 플레이 측의 통제에 있기 때문에 이것은 어려운 결정이 었다. 위건이와서 프리미어 리그에 머물었다우리는 그를 잃지만 축구는 내가 프리미어 리그에 우리를 데리고 관리자를 얻을 있어 축구 Whelon 덧붙였고 슬퍼했습니다.

마르티네즈는 그의 계약에 남아있는 12개월이 있으므로 에버 튼은 그들의 스페인이 원하는 경우 달의 나머지를 충당하기 위해 기꺼이해야합니다.




업계의 최신 스포츠뉴스를 받아보고 싶으세요? 저희의 무료 뉴스레터에 가입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