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4일 일요일

프리미어 리그 프리뷰 :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 vs 카디프 시티

일정 : 2013 8 17 (한국시간 23:00)
경기장 :  불린 그라운드



프리미어 리그의 우승을 들어올린 카디프 시티는 이제 또 다른 목표 웨스트 햄 유나이트와 함께 경기 우승을  달성하기위해 무장중이다. 이 경기는 8 17일 불린 경기장에서 치루게됩니다.
카디프 감독  말키 멕케이(Malky Mackay)는 자신의 팀에 경험이 풍부한 최고의 선수들을 영입하기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카디프는 레반테와 경쟁 해야하고 스페인 클럽과의 대화가 진전되었다는 이야기가 있다. 현재 카디프 시티는  퀸 오우스 아베예를 고용하기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는 챔피언을 향한 팀의 합계점수를 끌어올리는데  그는 부스터 역할을 할게될것이다.
최근  클럽 친선 매치에서는  다른 이야기가 흘러나왔다. 그들은 포레스트그린을 3-4로 이겼지만 첼튼엄 타운  1-1무승부, 브렌트포드에 3-2로 패배 등 경험이 풍부한 새로운 선수 영입이 매우 중요하며 곧 경기를 통해 입증될 것이다.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상대와 달리 Eintracht Braunschweig 경기에서 우레와 같이  치명적인 승리를 만들어냈다.  앤드 케롤의 부상, 칼튼 콜의 교체와 모디보 마이가 덕분에 상대를 앞지르며 앨러다이스 감독이 불안을 넘어트렸다.  

이는 -첼시 공격수 살로몬 칼루의 실패에 불구하고- 모디보 마이가 외에도 모하메드 다아메 (토너먼트 3-0) 상대 골문등 훌륭한 선수들과 합류하며 다가오는 시즌는 것이라고 앨러다이스 감독 확신하고 있다.  

웨스트 유나이티드 지난 리그에서 10위를 기록하는 동안  카디프 시티는  아직 토너먼트을 준비한다. 이번 시합에서 앨러다이스 감독이 이끄는 팀이 경기를 지배 할 수 있겠지만 맥케이 감독은  모든 재능을 이끌어낼 있게 전력을 다해  팀을 강화시키고 있다.




업계의 최신 스포츠뉴스를 받아보고 싶으세요? 저희의 무료 뉴스레터에 가입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