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히트와 샌 안토니오 스퍼스 모두의 우수성을 고려 할 때 아직 여전히 이번 해에 누가 NBA의 타이틀을 차지 할 것을 말 하는것은 이릅니다. 지금은 게임 1이 스퍼스 에게 핸드 할 것입니다.
스퍼스는 7일 동안의 준비기간을 갖는 반면에 히트는 오직 4일을 갖는것 때문이 아닙니다.
카와이 래너드의 힘과 스피드는 르브론 재임스를 상대하기엔 부족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스퍼스의 다른 팀원들은 대응관계에서 유지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팀 던컨과 티아고 스플리터는 주장하건대 크리스 안드레슨과 우도니스 하슬램과 비교해 볼때 사이즈와 스킬 측면에서 조금 위에 있습니다. 한편, 마리오 찰머스는 더 많은 경험에 대하여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리고 드웨인 웨이드의 무릎 부상은 히트에 대한 문제로 증명 될 수 있습니다.
마이애미는 또한 그들의 실적의 일관성에서 일을 해야합니다.(오히려 그것의 부족) 인디애나 페이서스를 일곱 게임을 했다는 사실에 의해 입증이 됩니다. 반면, 샌 안토니오는 4경기 후 멤피스 그즐리스와 서부 컨퍼런스를 납작하게 눌렀습니다.
전반적으로, 스퍼스는 이제까지 2007년 이후 최고의 라인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히트의 강력한 공격을 주위에서 얻을 수 있다면, 그들은 제임스를 권좌에서 몰아내는 일을 할 수 있을것입니다.
게임 1에서 누가 이길것 같으세요? 댓글 란에 여러분에 생각을 남겨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