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7결승 중 2차전
마이애미의 복수의 시간
토니파커는 1차전에서 마이애매이게 큰 전복의 원인이 될 수 있었지만, 히트는 확실히 2차전에서 달콤한 복수를 할 수 있을것입니다.
마이애미가 선호하는 것은 예측하는것이 아닙니다. 두 게임 연속해서 지는것에 초점을 두지 않고 있습니다. 오히려, 수치가 뭐라고 말 하는지로 돌아갑니다. 마이애미가2 차전 뿐만 아니라 전체 시리즈를 지배 할 것이라는 구체적인 증거를 제공하는 수치에관한 모든것 입니다.
NBA 타이틀 결말에서 가장 중요한 결정 중 하나는 상위 플레이어의 공격입니다. 마이애미의 르브론 제임스가 우위를 가지고 있는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제임스의 모든 게임의 평균은 26.8입니다. 샌 안토니오의 토니 파커는 20.3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파커의 기여가 그리 멀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제임스는 여전히 더 많은 점수를 만들 수 있고 따라서 마이애미의 득점 욕구를 높일 수 있습니다.
팀에 의해 허용되는 지점에서 보는것도 중요합니다. 현재 마이애미는 경기당 95점을 허용하였고 NBA에서 5번째 SPT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반면, 스퍼스는 10의 최고 하단에 있습니다. 11 자리를 채우는 스퍼스는 게임 당 최소 96.6점을 허용합니다. 이 수치는 쉽고 정확하게 팀의 방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 마이애미는 스퍼스 위입니다. 히트는 스퍼스와의 첫번째 만남에서 붕게되어 질 뻔하였습니다. 하지만 팀의 실적 평균에 영향을 주는 숫자들의 말을 주목 하세요. 마이애미는 확실히,마이애미는 발 전 할 것이고, 1차전에서 패했다면, 그들은 패배 에서와 경기에서 엄한 벌을 받고 왔을것입니다. 피로는 확실히 각광으로 들어갔습니다.
경험은 굉장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마이애미는 3번 연속으로 결승전 모습을 보여주는 반면 샌 안토니오의 마지막 결승전은 2007년이었습니다. 위기의 시간동안, 히트는 그들을 구덩이로 끌어 당기려는 히트의 노출입니다.
2차전은 모퉁이를 돌았습니다. 확실히 마이애미가 지배하게 될 것입니다. 샌 안토니오에게 핸디켑을 주면서 부키들의 숫자도 이것을 증명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