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7일 금요일

경기 미리보기: 마이애미 VS 샌 안토니오

최고 7결승 2차전


마이애미의 복수의 시간



토니파커는 1차전에서 마이애매이게 전복의 원인이 있었지만, 히트는 확실히 2차전에서 달콤한 복수를 있을것입니다.

마이애미가 선호하는 것은 예측하는것이 아닙니다. 게임 연속해서 지는것에 초점을 두지 않고 있습니다. 오히려, 수치가 뭐라고 하는지로 돌아갑니다. 마이애미가2 차전 뿐만 아니라 전체 시리즈를 지배 것이라는 구체적인 증거를 제공하는 수치에관한 모든것 입니다.

NBA 타이틀 결말에서 가장 중요한 결정 하나는 상위 플레이어의 공격입니다. 마이애미의 르브론 제임스가 우위를 가지고 있는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제임스의 모든 게임의 평균은 26.8입니다. 안토니오의 토니 파커는 20.3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파커의 기여가 그리 멀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제임스는 여전히 많은 점수를 만들 있고 따라서 마이애미의 득점 욕구를 높일 있습니다.

팀에 의해 허용되는 지점에서 보는것도 중요합니다. 현재 마이애미는 경기당 95 허용하였고 NBA에서 5번째 SPT 보유하고 있습니다. 반면, 스퍼스는 10 최고 하단에 있습니다. 11 자리를 채우는 스퍼스는 게임 최소 96.6점을 허용합니다. 수치는 쉽고 정확하게 팀의 방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 마이애미는 스퍼스 위입니다. 히트는 스퍼스와의 첫번째 만남에서 붕게되어 뻔하였습니다. 하지만 팀의 실적 평균에 영향을 주는 숫자들의 말을 주목 하세요. 마이애미는 확실히,마이애미는 것이고, 1차전에서 패했다면, 그들은 패배 에서와 경기에서 엄한 벌을 받고 왔을것입니다. 피로는 확실히 각광으로 들어갔습니다.

경험은 굉장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마이애미는 3 연속으로 결승전 모습을 보여주는 반면 안토니오의 마지막 결승전은 2007년이었습니다. 위기의 시간동안, 히트는 그들을 구덩이로 끌어 당기려는 히트의 노출입니다.

2차전은 모퉁이를 돌았습니다. 확실히 마이애미가 지배하게 것입니다. 안토니오에게 핸디켑을 주면서 부키들의 숫자도 이것을 증명합니다.







업계의 최신 스포츠뉴스를 받아보고 싶으세요? 저희의 무료 뉴스레터에 가입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